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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회, 74회 합본] 혁신의 현장, 실행요약①
고객중심경영: 고객의, 고객을 위한, 고객에 의한 경영

고객중심경영: 고객의, 고객을 위한, 고객에 의한 경영
모든 일의 잘했느냐, 잘못했느냐 판단기준은
일을 받아들이는 국민, 소비자, 고객이 평가해야
조직이 가고자 하는 비전 확립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전략목표 설정

목표달성을 위한 정책과제 정리, 과제를 실현하기 위한 지표설정
전략목표달성을 위한 지표설계, 지표별로 목표배분
목표 간의 정책과제 간 비중설정, 총량 목표 설정은 CEO가 결정
총량목표를 성과지표별로 배분, 조직의 비전을 향해 전진

자율이란 열정적으로 일도록 하게하는 것이 자율
선의의 경쟁으로 새로운 아이디어, 정책, 사업을 만들도록 보장
결과에 대해 성과를 정확히 측정, 성과 결과에 대한 책임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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